명상을 하는 동안, 저는 “베일의 반대편”을 자주 방문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실제로 많은 가벼운 존재들을 만났습니다.

2020년 12월 22일 By adscope

명상하는 동안, 나는 내가 실제로 많은 빛 존재들을 만난 베일의 반대편에 자주 방문하였습니다. 이 가벼운 존재들은 실제로 실제로 물리적 타입의 외모를 가지고, 내가 여기 물리적인 세계에서 우리의 신체적 타입을 통해 우리가 서로 관계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그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어느 날, 나의 주 정신 안내원이 갑자기 내가 그를 있는 그대로 보게 허락하였다. 그 순간, 나는 나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보았다.어떻게 하면 건강해질까요? 전문가들에 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강남레깅스룸 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의 가장 먼저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깨끗하게 하는 방법 약초와 차를 통해 여러분의 몸을 씻는 것은 정말로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데 정말 효과적인 우유 엉겅퀴를 고려해보세요. 여러분은 매일의 식단에 보충물로 이 약초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낸 후에 여러분은 자신에 대한 새로운 생각과 믿음을 보여주기 위해 마음의 틀을 바꾸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에 대한 좋지 않은 생각을 멈추고 그것을 훨씬 더 나은 것으로 대체하고, 여러분이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g 당신의 신체 이미지 그리고 당신의 총체적인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단계들나는 잘 작동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잠을 자야 해! 강남레깅스룸 내가 섬유근육통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내가 최선을 다하는 것을 느끼기 위해 매일 밤 10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놀랐다; 나는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절반 정도인 약 6시간 동안 기능하려고 시도하고 있었다.나에게, 그것은 다시 한번 육체에 대한 지식으로, 그것의 제안에 따라, 그리고 그것의 요구들을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더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 받는 것으로 만든다. 이 관점에서, 나는 나의 육체에 귀를 기울이고, 그것의 메시지를 신뢰하며, 내 삶을 살기 위해 발견하기 위해 노력했던 그 세월을 기억한다.

신체지식에 기초해 생각해 보세요 – 만약 내가 그것을 배우지 않았다면요? 제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