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것이 단지 금연으로 귀결된다면 담배를 끊으려는 시도에 압력을 가하는 날짜를 스스로 정하지 말라.

2020년 7월 14일 By adscope

담배를 끊는 데만 급급할 수 있다면 담배를 끊으려는 시도에 압력을 더하는 날짜를 정하지 말라.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하루 버티기 위해 노력하라. 담배를 끊으려 하고 담배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습관을 갖도록 노력하라. 담배를 멀리 치워버리고 일상 생활을 계속하라. 가끔 너의 마음에서 정말로 그 생각을 멀리한다.

우리는 사실 그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자네는 금연의 일과 고뇌를 경험할 필요가 없었지만, 나를 좋아한다면 금연을 고려했을 때 내가 장담하는 흡연습관을 정말로 없애고 싶었지만, 담배를 좋아하는 장소를 생각하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류도균 상실감을 느끼고 싶었다.여러 가지 면에서 이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것과 같은 것일지도 모른다. 당신의 인생. 이것은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이 당신에게 장난을 치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을 최면술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은 결정을 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당신은 그렇게 될 것이다.이것은 담배를 끊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대화형 웹사이트다. 이 커뮤니티의 다른 회원들로부터 온 메시지와 게시물을 읽는 것 외에, 당신이 하루에 피우는 담배의 수와 그에 상응하는 연기를 추적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당신의 아이폰에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그렇게 할 것이다. 또한 금연하라는 메시지를 받는다. 이 전화 앱은 NHS 흡연으로 리디렉션될 수 있다.

당신은 공인된 의사에게 물어볼 몇 가지 질문이 있다.

담배를 끊기로 한 결정은 감정적인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강렬한 갈망은 매우 현실적이며, 그들에게 먹잇감이 떨어지는 것은 쉽다. 갈망이 생겼을 때, 어떤 활동을 했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느꼈는지 류도균 를 기록하면서 일기에 글을 써서 당신의 방아쇠를 주시하라.담배를 끊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은 흡연과 관련된 건강상의 위험을 이해한다.

문제는 이 지식만으로는 담배를 끊게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버지에게 담배를 끊게 하고 싶다면,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지원을 받는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가정 스트레스를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는 이유 중 하나이다.그의 흡연 욕구가 줄어들 것이다.담배를 꼭 피우고 싶다면 심호흡 운동을 좀 하라 그 시간을 사용하라 산소를 밀어낸다 깊은 호흡은 직설적이고 거슬리지 않으므로 간단하고 휴대하기 쉬운 방법으로 진정시킨다.담배를 끊는 것은 때때로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다.

무언가를 끊으려고 할 때, 포기는 선택이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통제할 수 있다.

당신이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진행할 수 있는 힘과 용기가 있다면, 어떤 사람들은 담배를 끊고 눈 깜짝할 사이에, 그들은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

당신은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

항상 유혹을 이겨낼 수 있다.

갈망하는 것을 돕기 위해 코, 호흡, 그리고 10까지 깊게 세고 숨을 참은 다음 입으로 숨을 내쉬어라 이런 종류의 호흡은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하고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다 흡연을 멈추는 것은 아니지만, 이 운동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었을 때 당신의 시스템이 어떻게 발전하는지 평가할 수 있게 해준다.독특한 장애물은 결정에 의해 제시될 수 있다 강렬한 갈망은 현실이고, 그들에게 떨어지는 먹잇감은 단순하다 언제 갈망이 생겼는지, 어떤 활동을 했는지, 그리고 어떻게 느꼈는지를 적으면서 일기에 적어서 당신의 방아쇠를 추적하라나는 내가 원하는 모든 담배를 피울 수 있는 방법을 개발했고, 차근차근, 나날이, 매주, 내가 다른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가 없어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차가운 칠면조를 끊은 사람은 아무도 정직하게 말할 수 없는 것. 오늘 나는 담배를 피우는 사람으로서,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었다.나는 담배를 피우는 것이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있다.

실제로 2005년 사망하기 전 호주의 최고 부자였던 케리 패커는 세계적인 최면술사 마샬 실버에게 단 한 번의 최면술로 10만달러(약 10억원)를 지불해 금연에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흡연은 그만두지 않았다. 스스로에게 서약을 해야 한다.

담배를 끊겠다는 것은 마음가짐일 것이다. 많은 개인들이 사고방식이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실패한다.

그들의 목적은 담배를 끊고 싶어도 그곳에 있지 않다. 장기적으로는 담배를 끊지 못한다.

따라서, 정말로 끊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그 마음의 상태를 갖도록 하라. 그저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고 있을 뿐이다.비디오 게임을 하는 총체적인 감각적 경험이 흡연과 같은 다른 활동으로부터 플레이어를 비껴가는데 기여한다는 것은 아마도 논쟁의 여지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통제관이 근본적인 것이라고 생각한다.

두 손을 잡고 성급하게 일하는 것은 당신을 담배 한 대 들고 있는 것에 대해 잊게 한다.

쓰시겠습니까? 담배를 끊고 싶으세요?